코 성형 후 얼굴에 힘이 들어가는 헬스나 에어로빅, 무거운 것 들기는 수술 후 4주부터 가능합니다. 코 성형 후 과격한 운동은 한 달 이상 하시면 안되지만, 가벼운 산책은 오히려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에 직접적으로하게되면 코의 외형적인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외 많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성형 수술 후 관리는 수술 만큼이나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1개월 이후에는 대부분의 운동을 재개할 수 있으나,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스포츠는 2-3개월까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축된 코의 재수술은 주로 가슴연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자가 재료이면서 콧대와 코끝 모두 사용하기 충분한 연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구축되어 딱딱해진 피부를 연장함에 있어 이를 충분히 지지하는데도 적합한 재료입니다.
회복 기간 동안에는 수술 부위의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의사의 지시를 충실히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수술이나 고급 재료를 사용할 경우 비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수술의 최종 비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술 직후 오똑했던 코끝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낮아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코끝과 같이 단단히 받쳐주는 것은 조금 부족하지만 콧등을 올리거나 코끝 모양을 자연스럽게 만들 때에는 좋은 재료입니다. 귀 연골은 귀의 뒤쪽이나 앞쪽에서 채취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얻을 경우 많은 양을 정확히 얻을 수 있으나 상처가 보일 수 있고 뒤에서 얻는 경우 상처는 보이지 않으나 귀의 모양을 유지하는 구조가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수술 후 귀 연골을 얻은 자리는 봉합을 하며 얼마간 압박을 시행합니다.
분비기능과 필터기능까지 완벽히 해야 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 최대한 표면적을 넓혀야 합니다. 가운데 휘어진 것을 교정하면서, 꺼진 부분도 채워주고, 코끝까지 라인도 매끄럽게 잡아줄 수 있습니다. 블리들 중 '멍과 붓기가 오래갔으면 좋겠어 ㅠㅠ' 하는 블리는 없을거예요.
이런 경우라면 자가조직 재료만 사용해 수술해야 하며, 최소한 같은 실리콘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코수술하고 나면 콧대부터 코끝까지 붓게 되면서 커지게 됩니다. 커졌다는 것은 크기가 크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높이도 높아졌다는 얘기겠죠. 그래서 코 수술하고 나면 콧대나 코 끝이 높아보이게 됩니다.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을 할 때는 이러한 비익 연골을 일부 잘라내어 모양을 다듬어 주거나 양쪽으로 벌어진 비익 연골을 가운데로 모아주어 코끝 모양을 날씬하게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끝이 많이 낮거나 혹은 콧대도 같이 높여주어야 하는 경우는 비익 연골을 모아주는 방법만으로는 부족하며 추가적인 이식이 필요합니다.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에 사용하는 재료로는 자가연골, 고어텍스, 알로덤, 자기 진피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가연골을 주로 쓰게 됩니다. 자가연골은 본인의 코 안이나 귀 뒤에서 채취하게 되며 자기 조직이기 때문에 거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래도 수술인지라 코 안이 부어있고 거즈로 푹푹 쑤셔놨다. 거의 장식용인 왼쪽 코는 원래 호흡시 별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강제 구강호흡이 시작된다. 입원실에 세면대가 왜 있나 그랬는데, 목 뒤로 넘어오는 피가래를 틈틈히 뱉어내야 해서 앉았다 일어났다 누웠다를 반복한다. 그리고 피 섞인 콧물이 거즈를 넘어서 뚝뚝 떨어지는데, 이를 닦아주어야 한다. 서운했던건 수술 상.담 받으려고 힘들게 휴가까지 내고 갔는뎅 ...
특히 이러한 외부의 충격말고도 더 주의해야 할 스포츠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키, 보드를 타는 경우 빠른 스피드를 이용하여 즐기는 운동이며 이는 더욱 위험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약은 diclofenac 또는 ketorolac 주사제 입니다. NSAID 에 속하는 약이며 엉덩이에 근육주사로 주며 효과는 좋습니다. 동양인은 보통 낮은 콧대와뭉툭한 코끝을 갖고 있어코수술을 통해이미지 개선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아침을 먹지 말고 오라고 연락이 왔었는데..배가 고픈데요.. 솜을 뺀 날 병원에서 말하길, 요 앞 약국에서 재생 밴드를 사서 이틀에 한 번씩 교체해서 붙여주라고 하셨다. 여전히 몸을 쫙 피는 건 불편해서 척추를 조금 굽힌 상태로 몸 씻고 늑연골 밴드 붙인 곳 위엔 혹시 모르니 방수 밴드까지 더 붙여줬다. 하루에 세 번 씩은 해줬고 맘같아선 산책도 가고 싶었는데 여전히 자가늑이 욱신대서 도저히 걸을 수가 없겠더라. 일을 할 틈도 없고 코도 무겁고 갈비도 아프고 숨도 쉬기 힘들어서, 낮잠을 정말 많이 잤다.
이전 수술시에도 실리콘을 썼고 괜찮았는데, 코재수술 후에는 같은 종류의 실리콘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형에 앞서 가장 부담되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요. 코성형은 종류, 방법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비용 역시 천차만별입니다. 지금부터 코성형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브젠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수술후기
Comments on “코수술 2주차 후기 낮은코 성형 코수술 붓기 코수술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